닫기

넷마블, ‘60억 뷰 웹툰 원작’ 신의 탑 출시 이벤트 실시

URL복사

 

브랜드 사이트서 주요 캐릭터 정보·게임 특징 등 소개

캐릭터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넷마블이 내달 출시하는 RPG 게임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신의 탑 출시 기념으로 주요 캐릭터 스킬 및 포지션·스토리·세계관 등을 소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또 게임 사전등록 참여 유저에 한해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 SSR등급 캐릭터를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신의 탑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신의 탑 : 새로운 세계’는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 기반 RPG 게임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유저에게 깊이 있고 간편한 전략 전투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유저의 캐릭터 성장 부담을 덜어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캐릭터 활용의 다양성이 장점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