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한양건설, 복합 주거단지 ‘더챔버 파크 로지아’ 분양

URL복사

한양건설은 자사가 시공하는 복합 주거단지 ‘더챔버 파크 로지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과 함께 오피스, 상업시설 등이 함께 조성된다.


이 단지가 자리할 감일지구는 경기도 하남시 일원에 약 1,688㎢(51만평), 1만 3,886가구 규모로 공급되는 대규모 택지지구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3기 신도시인 교산신도시와 서울 송파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 향후 중간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며, 위례신도시와 미사지구보다 잠실권과 가깝고 서울 3호선 연장선 감일역이 예정되어 있는 등 ‘신송파’라 불린다는 설명이다.

 


이 시설은 감일지구 중심상업지구와 주거단지가 교차하는 사거리 입지에 들어선다. 여기에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메타플렉스’라는 공간 구성 개념을 도입해 주거부터 업무, 여가와 편의 공간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누리는 복합 공간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인 더챔버 레지던스는 중소형 평면의 특화설계를 채용했으며, 분양시 공간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도입하고 일부 평면에서는 세대별 개별 테라스 공간을 조성한다”면서 “수요에 맞춰 다양한 크기와 옵션선택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오피스 또는 주거공간, 쇼룸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 더챔버 플라자는 바로 앞에 서울 지하철 3호선 연장선 감일역(예정)이 조성될 예정으로, 감일지구 메인 중심가 사거리 코너 입지로 고객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이이 “사업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 지역의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역사문화공원, 천마공원 등의 녹지와 천마산, 금암산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단샘초등학교와 신우초등학교 등이 위치하며 지난해 감일고등학교도 개교하는 등 교육환경이 구축되어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 제한이나 대출규제가 없다. 오피스텔의 경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멀티오피스의 경우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