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에는 따뜻한 기온과 낮은 습도로 인해 기분은 쾌적하지만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봄철 수분량이 떨어져 건조해진 피부는 수분을 충분하게 섭취하고 피부 속 보습을 챙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두꺼운 크림을 바르는 것보다는 흡수가 잘 되는 제형의 가벼운 제품을 발라 마스크 속 피부 환경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남자 기초화장품을 선택할 때 지성피부, 복합성 피부 등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파악하고 20대, 30대라면 피지컨트롤 제품이 적합하며, 피부 건조가 두드러지는 40대, 50대 이상이라면 보습을 강조한 화장품이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시중에는 남성들의 피부고민에 맞춰 다양한 남자 전용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보쏘드의 ‘3-STEP’도 그 중 하나다.
보쏘드 관계자에 따르면 “3월을 맞아 환절기 남자 피부관리를 손쉽게 도와주는 스킨로션 아이템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공개하는 스팟 행사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 정품 최대 4개를 증정하는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BOSOD 3-STEP의 경우, 올인원 스킨인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에멀전인 워터풀 로션, 저자극 수분크림인 에너지 파워크림으로 구성된 남자 전용 기초화장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