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포항자이 디오션’ 21일 특별공급, 22일 1순위 청약 접수

URL복사

포항자이 디오션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청약 일정에 돌입했다.


청약 일정은 2월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월2일이며, 3월14일~16일까지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이 단지는 포항시 북구 일원에 지하4층~지상45층, 전용 84㎡ 및 153㎡(펜트하우스) 총 212세대 규모이다. 전용 84㎡의 경우 84㎡A·B·C 3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용 153㎡P(펜트하우스)까지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평면 구성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전 타입 거실 아트월과 바닥을 포셀린타일로 마감하고, 침실 원목마루, 거실과 주방 시스클라인, 주방상판과 벽에 세라믹타일 등 마감자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고 했다. 또 8층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오션뷰 피트니스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포항을 비롯해 경북 및 대구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을 신청을 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나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포항시 남구 일원에 위치한 견본주택의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방역수칙을 준수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용 홈페이지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입지 및 단지, 유니트 등을 관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