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오피스텔 분양 속도

URL복사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가 지하 4층~지상 10층의 총 637실에서 844실의 규모, 전용면적 18~24㎡의 원룸, 1.5룸의 총 13타입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탕정지구 지원5-5 일원에서 분양되는 이 단지는 기존 아파트와 비교해 20cm 더 높은 층고로 설계된다”면서 “10인치 월패드를 통해 현관, 방범비상 기능을 제공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 검침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절전 냉난방과 급탕 시스템, 가전 빌트인 시스템 등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근린생활시설과 스카이가든, 섹션오피스 등이 조성된다”며 “단지 인근은 KTX•STR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탕정역이 인접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이순신대로 등을 통한 서울 및 전역 이동도 편리하다”고 전했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정문과 300m 거리에 위치해 직주근접이 용이하고, 방화산과 삼봉산, 곡교천 등 자연환경과 GWP파크, 아산물환경센터 체육공원 등 근린 및 체육시설을 비롯해 이순신기념관과 곡교천야영장, 지중해마을 등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고 덧붙였다. 


천안아산역 주변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생활 인프라가 자리해 있고, 탕정역 인근지역으로 신도시 인프라가 개발 중이라고 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아산역 KTX역사 일원에 위치한 홍보분양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