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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웨어, “B2B식자재 전문 앱 발주GO, 월 거래액 1천억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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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웨어는 B2B 식자재 전문 앱 ‘발주GO’의 월간 거래액 1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콤웨어는 식자재유통 기업과 매장을 연결해 주는 B2B 수발주 플랫폼인 발주GO를 제공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및 식자재 유통 통합플랫폼 기업이다. 지난 2014년 Fran-Z OMS 출시 후 2018년에는 외식/유통시장에 전문화된 특화 플랫폼인 발주GO를 정식 출시했다.

 


업체 측은 “발주GO 출시 4년 만에 누적거래액 2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월간 거래액 1,100억 원을 초과한 올해 거래액만 1조 2천억을 초과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현재도 매월 100억 이상씩 증가, 2022년에는 월간 거래액 2천억과 누적 4조원의 거래 대금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식자재유통기업과 매장이 상생할 수 있는 B2B 식자재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투자 유치 및 연구개발, 영업, 고객지원 인력 충원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신규 서비스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B2B시장에서 중소유통사와 프랜차이즈 본사 등을 위해 빅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 시스템 서비스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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