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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라이프

하나렌탈, 복합기 임대 1·2·3 책임보상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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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는 회의 문서, 경쟁 PT, 내부 문서 보관 등 다양한 문서 제작을 위한 사무 업무에서 필수 용품으로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이나 공공기관들이 있다.


업계에 따르면 복합기 등을 임대할 때는 견적뿐만 아니라 상담부터 서비스 신청, 설치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다고 한다. 또한 단순 렌탈이 아니라 정기점검, 소모품 교체 등 사후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지 살펴보고 정품 소모품 사용 여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등도 체크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설명한다.

 


이와 관련 하나렌탈 등 복합기 임대 업체는 다양하며, 다양한 서비스로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하나렌탈 관계자는 “시장 선점을 위해 1·2·3 책임보상제 등 다각적인 고객 맞춤형 복합기 임대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 책임보상제는 1일 24시간 내 설치, 2주 이내 제품 및 서비스 불만족 시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3개월 후 요금제 변경 가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해 22개 직영점과 50개 협력점 등 전국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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