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에서 ‘늦여름 피부 풀케어 기획전’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무더위로 분비된 피지와 메이크업, 노폐물 등이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운 피부 환경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D.I.Y 세트 최대 50% 할인,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공개하는 스팟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 관계자는 “TS 각질&클렌징 3-SET는 여름철 들뜨는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클렌징해주는 저자극 폼클렌징 세트로, 민감성 및 건성, 지성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TS 클렌징 젤’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젤 타입 제형으로 클렌징오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TS 아크네 클렌징 폼’의 경우 거품으로 모공 속 쌓인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클렌징해주는 폼클렌징이라고 전했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TS 훼이스 타올’과 함께 사용하면 부드러운 딥클렌징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여러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 민감해진 피부는 세안제 선택에 주의가 필요한데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성분이 없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다”며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저자극 세안이 가능한 순한 클렌징폼을 사용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