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화장품 브랜드인 보쏘드는 ‘한여름에도 빛나는 남자 피부를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자극 받은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남자 기초 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전 제품을 할인하며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를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에게 모두 적용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BOSOD 3-STEP은 과도한 유분은 잠재우고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스킨, 로션,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티트리잎 추출물을 함유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스킨이 충분히 흡수되었다면 피부 보습, 진정 단계로 보쏘드 워터풀 로션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보쏘드 에너지 파워 크림의 경우, 적당량 손바닥에 펌핑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 준다.
그는 “남성 피부 관리는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습관부터 고쳐 가는 것이 중요하다. 세안을 할 때 손에 비누를 묻힌 뒤에 두 손을 충분히 비벼 거품을 내지 않고 얼굴을 문지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거품을 충분히 낸 후 세안하거나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세안 후에는 스킨로션 크림과 같은 남자 전용 기초화장품을 단계별로 발라 보습해주어야 하며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알고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트러블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나친 술은 간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를 억제해 햇빛 등으로 피부를 지키기 힘들게 하고, 담배는 혈액순환을 안 좋게 하여 피부세포의 자정활동 또는 재생기능을 둔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음주와 흡연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