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수청 1지구서 분양

URL복사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아파트가 수청1지구에 들어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9층, 전용 59, 74A, 74B, 84A, 84B 타입 등 다양한 타입을 갖추고 총 1,46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는 동부건설이 앞서 1차도 진행한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동측 당진 성모병원 건립사업과 수청지구의 터미널 상권,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와 32번 국도를 통한 고속도로 접근 및 외곽 진출입이 용이하고 인근 당진버스터미널을 이용해 당진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포츠(스포웰), 문화(컬트웰), 교육(에듀웰) 등 3가지 콘셉트의 커뮤니티 시설을 단지 중앙부에 조성해 실내체육관, 중층 트랙, 스포츠클라이밍, 키즈클럽,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작은 도서관, 프리미엄 독서실, 펫플레이가든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한편 “충남 당진시가 미래 신성장동력 창출의 일환으로 석문국가산업단지 중심 수소특화산업 기술개발 기업유치에 나섰다”며 “당진시는 당진시개발위원회, 충남연구원과 공동으로 개최한 5월 수소경제 포럼에 이어 지난달 18일 수소경제 활성화TF팀 첫 회의를 개최하는 등 수소경제 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당진시가 지난해 선정된 수소 오픈랩 사업과 이번 수전해 부품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 선정을 계기로 석문국가산업단지 중심의 수소특화산업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련 기술개발 및 기업유치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어서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아파트가 전후방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