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의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여름맞이 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스킨의 관계자는 여름철 민감성 및 트러블성 피부에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베스트 전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서 단품 30% 세트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하며,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티에스의 ‘TS 여드름&상처 3-SET’는 예민한 트러블성 피부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렌징폼, 세안 타올, 시카연고가 포함된다. 피부 건강을 돕는 저자극 폼클렌징 세트 제품으로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남자, 여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아크네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묵은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케어해주며 촉촉하고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하며,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훼이스 타올’과 함께 사용하면 부드러운 딥 클렌징을 돕는 한편, 세안 후에는 시카크림 제형의 ‘센텔라스카 연고’를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펴 발라주면 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이 쌓인 건조한 피부에 이중세안을 하지 않아도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하며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촉촉한 폼클렌징”이라며 “자극을 최소화해 딥클렌징이 가능하면서도 피부 속당김이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 민감성 및 지성 피부도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