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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저, 보다 편리한 온라인 구매 위한 신규 고객지원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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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와 도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신규 고객지원센터를 활용하면 원하는 도구명을 클릭하기만 하면 필요한 것을 조회하거나 요청할 수 있다.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온라인 구매 서비스와 도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했다. (사진 : 마우저)

 
고객은 주문을 조회 또는 추적하고,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를 요청하거나, 주문 자동화를 통해 API 또는 EDI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에 액세스하고 배울 수 있다.

 

사용하기 쉬운 허브를 통해 마우저 고객은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구매에 필요한 기타 지원 사항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코비 클라인잔(Coby Kleinjan) 마우저 미주지역 고객 서비스 및 영업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바이어와 엔지니어가 제품 사양과 구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개선해나가고 있다”며 “신규 고객지원센터를 웹사이트에 추가하여 고객이 구매 프로세스를 능률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전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유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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