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활용 가이드
3D시스템즈가 매뉴팩처링티비(이하 MTV)와 오는 5월 14일(목)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활용 가이드 - 생산현장의 새로운 가공 기술의 시작, Cimatron 3축&5축 HybridCAM’이라는 주제로 2주차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3D시스템즈
4차 산업혁명이 제조업의 새로운 트렌드로 등장하면서, 다양한 기술들을 융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조명받고 있다. 이에 3D시스템즈는 3D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한 품질검사, 설계 및 가공 프로세스를 위한 다양한 제조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3D시스템즈는 지난 7일 진행된 첫 번째 웨비나를 시작으로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활용 가이드'라는 대주제 아래 3주간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는 14일에는 '생산현장의 새로운 가공 기술의 시작, Cimatron 3축&5축 HybridCAM' 주제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발표자로는 이동광 3D시스템즈 소프트웨어 사업부 차장, 이경하 3D시스템즈 소프트웨어 사업부 과장이 참여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공 생산 현장의 애로사항 분석과 CAM 프로그래밍의 미래 방향을 제시한다. Cimatron HybridCAM을 적용한 효율적이며 생산적인 3축&5축 CAM 프로세서 시연 및 개선 사례 및 MEP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3D시스템 관계자는 "전용 CAD/CAM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활용하면 금형 및 제조산업에서 직면한 과제를 극복하면서 납기시간을 단축하고 가공 생산품 품질을 개선하여 ROI를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3D시스템즈의 Cimatron 소프트웨어는 금형 및 제조산업의 생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더 빠르게 제공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웨비나 참여는 MTV 홈페이지(https://manufacturingtv.co.kr/Event/95)에서 회원가입 후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설문조사 참여자와 질문이 채택된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