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자이스, 온라인 세미나에서 전기·수소차 관련 신규 솔루션 공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자이스코리아(이하 자이스)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후 2시에 자이스 온라인 세미나 '자이스 데이(ZEIS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스 e모빌리티 솔루션


자이스는 당초 3월 31일부터 개최될 산업전시회인 심토스에서 전기·수소차 제작과 관련한 신규 솔루션을 공개하려 했으나, 코로나19로 심토스 개초가 하반기로 연기됨에 따라 해당 내용을 온라인 세미나에서 공개하게 됐다. 


자이스 데이에서는 최신 생산제조혁신 트렌드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최신 측정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친환경 자동차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전기·수소차와 관련된 솔루션을 세미나 형식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이에 자이스 품질 솔루션 사업부는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공급 업체들과 협력해 실시한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전기 자동차 부품에 대한 새로운 점검 및 측정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축적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공개될 '자이스 e모빌리티 솔루션'은 배터리, 전력전자장치, 전기 엔진, 변속기 등 '에너지부터 e모션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자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e모빌리티의 모든 부품에 대한 최고의 신뢰성을 가진 종합 품질 검사를 제공한다. 


현미경, 3차원 측정기, 광학식 3D스캐닝, 산업용 X-ray 활용으로 광범위한 응용기술 분야를 측정할 수 있으며, 제품 제작 단계부터 최종 품질 관리까지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돼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