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2018 로보월드] 영진웜, 백래쉬 변화를 보정하는 듀얼리드박스 소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영진웜이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8 로보월드’에 참가해 정밀 감속기인 ‘듀얼리드박스’를 선보였다.

 

영진웜은 국내 고정밀 산업 분야에 사용되는 서보용 정밀 웜 감속기인 듀얼리드 박스를 생산한다. 외산 정밀 웜 감속기의 점유율이 높았던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꾸준히 생산하고 있다.

 

영진웜은 최고의 효율을 얻기 위해 초정밀기어 가공 생산 시스템 및 최신 기어 검사 장비를 구축하는데 앞장섰다.

 

▲백래쉬 변화 보장과 내구성이 갖춰진 듀얼리드박스

 

이번 전시에서 영진웜이 선보인 듀얼리드박스는 시간에 따른 백래쉬의 변화를 보정할 수 있는 정밀 감속기다. 듀얼리드박스는 강력한 테이퍼 롤러 베어링을 사용해 높은 강성을 제공하며, 내부온도 상승 시에도 지속적인 정도를 보장한다. 이 제품에는 고성능 합성 윤활유가 사용됐으며, 각 측면의 밸브를 통한 가스 배출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미끄럼 방지가 가능한 쉬링크 디스크와 내마모성을 향상하는 특수 합금, 알루미늄 케이스로 처리돼 뛰어난 강성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한편, 올해 13번째를 맞이한 ‘2018 로보월드’는 ‘Smart Industry, Smart Life!’라는 주제로 열리며, 18개국 154개사가 611부스 규모에 제조업용 로봇, 서비스용 로봇, 로봇 부품 등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제 로봇산업대전을 비롯하여 국제 로봇 콘테스트, 국제 로봇 컨퍼런스 등 주요 공동행사와 키노트 스피치, 글로벌 로봇 비즈니스포럼, 신제품 런칭쇼, 전문가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