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로지텍, 3대 컴퓨터에 콘텐츠 옮길 수 있는 플로우 기술 기반 마우스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의 컴퓨터에서 문서나 컨텐츠를 쉽게 복사∙붙여넣기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를 공개했다. 


해당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도 국내 공식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되며,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험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마우스 한 대를 이용해 최대 3개 컴퓨터를 손쉽게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플로우는 간편한 설치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PC와 맥(Mac)을 모두 지원한다.


플로우가 탑재된 로지텍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로지텍 다크필드 고정밀 트래킹(Darkfield High Precision tracking)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로 마우스 커서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됐고 최대 4,000DPI 지원으로 큰 스크린에서도 빠르고 사용할 수 있다. MX 시리즈는 최대 3대 컴퓨터까지 플로우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유리나 고광택 표면 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두 마우스는 사용량에 따라 완충 시 70일까지 지속되며,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다.



MX 마스터 2S는 스크롤 속도를 감지하는 스마트 스크롤 휠을 탑재해 클릭 투 클릭 기능에서 초고속 스크롤 모드로 자동변환 시킬 수 있어 긴 문서나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또한 엄지손가락 휠로 좌우 스크롤이 가능하며,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추가적인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MX 시리즈 마우스는 사용자의 손에 맞는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MX 마스터 2S는 사용자의 손과 손목이 편안하도록 지지해주며, MX 애니웨어 2S는 집,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 어디로든 휴대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됐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