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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raining week]아보카도코리아, 기능성과 패션성 겸비한 스포츠 의류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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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헬로티]

미국 스포츠 의류 업체 아보카도코리아(대표 윤용석)는 지난 4월 국내에 진출한 이후 요가∙필라테스∙피트니스를 기본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접목시킨 애슬레저룩을 중심으로 현지회에 주력하고 있다.


6월 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K-Training week 2017 전시회에서도 이와 관련한 최신 제품들을 선보인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보카도 상품은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원사도 미국 현지에서 생산된 것이 쓰인다.


아보카드는 여성층을 주로 공략해온 만큼,  편안함 및 기능성 뿐 아니라 패션성도 강조하고 있다. 기능성 핏에 대한 기술력과 함께 컬러바레이션과 후염가공, 패셔너블한 가먼트 다잉 제품, 제봉선을 없앤 심리스 공법, 고품질 평면 스티치 등이 눈여겨볼만한 아보카도 상품의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보카도는 다양한 운동과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놓고 있다. 기능적인 면을 강조한 액티브라인(40%), 화창한 캘리포니아 날씨를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라인(20%), 데일리웨어 베이직라인(30%), 래시가드, 수영복 등 각 시즌에 특화된 스포츠웨어 시즌 라인(10%)을 제공한다. 


아보카도는 국내에서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을 중심으로 8개 유통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유통 매장수는 20여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소구력을 가진 확고한 타겟층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무리한 확장 전략과는 거리를 둔다는 방침이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K-Training Week는 일반인과 피트니스, 보디빌딩, 스포츠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지향하는 행사이다.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주식회사 첨단 등으로 구성된 K-Training Week(케이트레이닝위크) 운영위원회는 “이번 페스티벌이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닌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으며 피트니스 · 스포츠 산업분야의 여러 협·단체 및 기업과 함께 시너지를 내어 성장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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