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LG유플러스, U폰 체험단 운영...‘덕후들이 모인다’

  • 등록 2016.11.07 18:24:44
URL복사

ⓒLG유플러스 제공

 

[헬로티]
LG유플러스가 LG전자 'U폰' 일반인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한 주부/육아 커뮤니티에서 오는 10일까지 'U폰'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을 수령한 뒤 2주 동안 사용하고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수 체험자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기존 H폰, LG X Skin 등 전용 단말기 출시에 맞춰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해왔다.

 

H폰의 경우 고객 체험단 모집에 2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체험단 운영을 통해 고객이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단말기의 장·단점을 선제적으로 듣고 개선사안을 파악하기 위해 힘써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출고가 39만6000원인 U는 블랙, 화이트, 핑크 3종으로 출시됐으며 HD고화질 화면에 대용량 32GB 내장 메모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상무)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수미 기자 (sum@hellot.mediaon.co.kr)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