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 핸디소프트, 핸디 IoT 스마트 오피스 전시

2018.09.12 21:17:18

김진희 기자 jjang@hellot.net

[첨단 헬로티]


핸디소프트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 참가해 핸디 IoT 스마트 오피스를 선보였다.


IoT 스마트 오피스는 HANDYPIA IoT 플랫폼에 다양한 센서 및 IoT 기술을 활용하여 오피스 업무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실시간 업무 협업을 지원하며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비콘 기반의 근태관리, 근무자 위치/업무 패턴 등 스마트 직원 관리를 위한 서비스부터, 멀티 센서를 통한 회의실 환경 모니터링/원격제어, 재실 관리, 스마트 화장실 등 쾌적한 업무 환경을 지원하며 업무 만족도를 높여준다.


핸디소프트 IoT 스마트 오피스는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한층 더 진화된 스마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핸디소프트는 네트워크, 모바일, 클라우드, AI 등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사물인터넷(IoT), 커넥티드카 등의 서비스로 일상생활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HANDYPIA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스마트오피스, 스마트홈 등 스마트시티에 활용되는 다양한 Io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서는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개인 생활, 가정, 공공 서비스, 산업 현장 등 다양한 분야의 사물인터넷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한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약 2만 3천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0일(월)부터 21일(금)까지 개최되는 IoT진흥주간은 ‘사물인터넷, 생각을 넘어 생활이 되다’를 주제로,  국제전시회, 국제 컨퍼런스, IoT 쇼케이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12개의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진다.


올해 5회째를 맞는 IoT 진흥주간은 국민과 기업이 우리 실생활과 산업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사물인터넷 사례를 보고 체험함으로써 혁신성장의 핵심 기반 기술인 사물인터넷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